엑시스와이 ‘2024 두바이 뷰티월드’ 박람회 참가… 글로벌·중동 시장에서 입지 확장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11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열린 ‘2024 두바이 뷰티 월드(Beauty World Middle East 2024)’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및 중동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중동 지역에서 가장 큰 뷰티 산업 박람회인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와이는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리며, 특히 중동과 GCC (걸프협력회의)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엑시스와이는 ‘잡티 케어 글로우 세럼’, ‘비건 콜라겐 아이 세럼’, ‘잡티 케어 글로우 토너’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현지 방문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제품들은 고유의 효능과 차별화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엑시스와이의 성공은 단지 뛰어난 제품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엑시스와이는 브랜드 메시지와 가치가 소비자와의 진정한 연결을 통해 전달된다고 믿는다. 때문에 엑시스와이는 오랜 시간 동안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중시해왔다. 박람회 기간 동안 엑시스와이는 주요 KOL (Key Opinion Leader)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파했다. 엑시스와이는 이러한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가며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이들로부터 생성된 유기적인 콘텐츠는 브랜드의 글로벌 노출을 더욱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엑시스와이는 박람회를 통해 중동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미래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마련했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대폭 향상시켰고 중동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실질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티와의 소통, 인플루언서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확장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얻은 귀중한 통찰을 바탕으로 향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깊은 연결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커뮤니티 중심의 성장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