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율라이크’ 권율,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와 막상막하 대결 결과는?...‘재미UP’
배우 권율이 개인 유튜브 채널 ‘두율라이크’를 통해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와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두율라이크’ 6화에서 권율은 역대급 스포츠 스타와 만나는 ‘슈퍼맨을 찾아서’ 김병지 편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스포츠 유튜버인 김병지와 팽팽한 대결을 펼치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두율라이크’ 5화에서 권율은 선배 유튜버인 김병지 감독에게 햇병아리 유튜버로서 혹독한 스파르타식 인터뷰 훈련을 받으며 티키타카를 주고받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인터뷰에서 깊이 있는 스포츠 지식을 선보여 김병지 감독을 감탄하게 한 것은 물론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유쾌한 재미를 더한 가운데, 이번 화에서는 권율과 김병지 감독이 손바닥 밀치기부터 볼링핀 축구까지 막상막하 대결을 펼치는 명승부를 선보였다.
먼저, 권율은 대결에 앞서 ‘슈퍼맨을 찾아서’의 첫 게스트였던 정재권 감독에게 받은 싸인 축구화까지 갈아신으며 김병지 감독과의 승부에 넘치는 열정을 보였다. 이어, 권율과 김병지 감독은 피지컬 체크를 위해 손바닥 밀치기를 준비, 맛보기 게임에서는 권율이 승리하며 앞서가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후, 권율과 김병지 감독은 본 게임인 볼링핀 축구 대결을 시작, 권율은 첫 시도에서 축구공을 하나도 맞추지 못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김병지 감독은 먼저 우위를 선점하며 권율을 자극, 게임을 하면서도 서로 티격태격 장난스러운 티키타카를 주고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대결에서 권율은 빗나가는 공에 아쉬워한 것도 잠시, 볼링핀 9개를 한 번에 쓰러뜨리며 순식간에 김병지 감독을 따라잡는 모습으로 지난 3화 이스타TV와의 ‘축잘알 퀴즈쇼’에서 그랬던 것처럼 ‘역전의 명수’를 예고해 승부 결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김병지 감독이 권율을 상대하며 눈을 감고 슈팅한다고 하자, 권율은 ‘마이클 조던’이 과거 다른 선수에게 무시 당했을 때, 눈을 감고 골을 넣었던 일화를 설명, ‘율키백과’다운 면모까지 선보여 유쾌한 분위기로 게임을 이끌었다.
이처럼 권율은 ‘두율라이크’를 통해 스포츠 전문 유튜버다운 내공 깊은 스포츠 지식을 적재적소에 맞게 활용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것은 물론, 레전드 게스트들을 상대로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보여주며 재치 만점 입담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포츠 유튜버로 변신한 권율이 진정성 있는 콘텐츠와 열정, 유머러스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권율이 ‘두율라이크’를 통해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권율의 ‘슈퍼맨을 찾아서’ 김병지 편 두 번째 에피소드는 유튜브 채널 ‘두율라이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