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위에 핀 꽃송이…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플라워 케이크’ 론칭

우아한 플라워 장식물로 화려한 비주얼 완성… 투썸표 가정의 달 케이크 라인업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 2종으로 고객의 선택지 넓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시즌 한정 ‘플라워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과 고마운 이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홀케이크 2종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다.

먼저, 지난해 가정의 달에 출시돼 단 2주 만에 조기 완판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왔다. 여기에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는 순백의 플라워 장식물이 돋보이는 2단 케이크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새하얀 시트 위에 꽃송이가 만개한 듯 섬세하게 놓인 플라워 장식은 정제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테이블 위를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다. 우유 버터로 만든 레몬 버터크림이 샌드된 파운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베리 꿀리를 더해 단아한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더하고 새콤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즌 한정 홀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는 입체감 있게 연출된 페이퍼 플라워 장식물이 마치 꽃다발을 얹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둘러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연분홍빛 꽃잎이 케이크 위에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화사한 비주얼은 봄의 정취를 한가득 담고 있다. 맛 또한 뛰어나다. 복숭아 생크림과 자두 복숭아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생크림과 아삭한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투썸하트 앱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홀케이크에 대한 10% 및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휴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돼 시즌 케이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매장과 시간에 맞춰 예약할 수 있어 소중한 날을 더욱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려한 장식의 플라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시각과 미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이번 시즌 한정 케이크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감동과 달콤한 즐거움이 더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홀케이크 2종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