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까지 ‘아누아즈’ 3기 모집… 해외 시장 공략 위해 외국어 및 문화 전공자 대상 진행
올해 7월까지 4개월간 활동…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4월 6일까지 글로벌 온라인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 3기를 모집한다.
아누아는 북미, 일본, 유럽,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누아즈’ 3기 모집 범위를 글로벌로 확장했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각국의 언어, 문화, 소비자 성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외국어 능력자 및 재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며, 더파운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누아즈’ 3기로 선정되면 올해 7월까지 총 4개월 동안 다양한 콘텐츠 제작 미션과 아누아 신제품 사전 품평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서포터즈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및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누아는 ‘아누아즈’ 3기는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통해 아누아와 K-뷰티의 가치를 글로벌 시장에 전달하고 참가자들이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외국어에 능통한 한국인 및 재한 외국인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즈’는 ‘아누아(ANUA)’와 ‘Z’의 합성어로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해 ‘아누아즈’ 2기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차세대 K-뷰티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