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숏폼으로 만나는 봄 스타일링…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룩, 개강룩 추천 행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밸런타인데이, 입학 등 시즌에 맞춰 봄 스타일링 추천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9일까지 숏폼으로 만나는 봄 스타일링을 테마로 ‘스타일 플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입학∙졸업 ▲웨딩 ▲야외활동 등 시즌 키워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숏폼 영상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미어 머플러 스타일링, 로맨틱 무드 가방, 데이트에 착용하기 좋은 주얼리 등 테마별 영상을 선보인다. 입학 시즌에 맞춘 캐주얼한 개강룩, 가방 뿐만 아니라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룩,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만능 출근백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 봄 트렌드 상품으로 꼽히는 컬러풀 니트를 활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링, 봄 결혼식을 앞두고 준비하는 하객룩, 건강 관리를 위한 애슬레저 스타일링 등을 소개한다.

이 행사에는 토와브, 망고매니플리즈, 리엘, 던스트, 마우솔레움 등 4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스타일링 영상과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지원을 위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카테고리 12% 할인쿠폰 4장 등 5종 쿠폰팩도 발급한다.

백세진 W컨셉 온사이트 플래닝팀장은 “데이트, 입학, 개강 등을 앞두고 스타일링 고민이 많은 고객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더블유컨셉이 추천하는 영상과 상품을 보고 봄 스타일링에 참고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