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 출시

젤 타입 수분크림에 비타민C와 10가지 비타민을 넣어 피부톤, 잡티, 보습 한 번에 케어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최대 32% 할인 혜택 제공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강력한 브라이트닝 파워로 피부톤, 잡티,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이하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피부톤, 잡티,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을 출시했다(제공=이니스프리)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은 순도 99%[1] 비타민C와 10중 비타민[2]이 배합된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생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과 자극감 고민이 없어 민감, 트러블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평소 바르던 양보다 2~3배가량 듬뿍 덜어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경우 다음날 아침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4일 아침 8시 라이브를 시작으로 오는 9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한 달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에서 네이버페이로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3000점 증정한다.

혜택에 혜택을 더한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런 라이브에서는 단 1시간 동안 ‘라이브 단독 딜’ 구성으로 △라이브 단독 추가 할인 쿠폰 △비타C 세럼 미니어처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