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N.CO.KR 지포스나우,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80급 서버 업그레이드로 한 단계 높은 성능 제공
GFN.CO.KR이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우드 게이밍 인프라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밝혔다.
NVIDIA GeForce NOW의 국내 운영을 맡고 있는 클라우드게임랩은 엔비디아와의 협업으로 지포스나우 서비스의 국내 서버를 RTX 4080급 성능으로 업그레이드해 한국에 더 다양한 형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이머들은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 퍼스트 디센던트 등 고사양 게임들을 4K 해상도에서 120FPS나 1080p에서 240FPS까지 입맛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NVIDIA RTX, NVIDIA DLSS 3, NVIDIA Reflex 기술,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더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과 부드러운 게임플레이, 빠른 반응속도, 아름다운 그래픽을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통해 느껴볼 수 있다.
이 성능 업그레이드는 Ultimate 30일 구독이나 Ultimate 일일권을 사용하는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며, 구독료는 그대로 3만9900원으로 유지된다.
구독자들은 GFN.CO.KR의 지포스나우를 통해 지포스 RTX 4080급 하드웨어를 추가 금액 없이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구독자와 새로운 구독자 모두 게이밍 경험을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GFN.CO.KR는 한국에서 엔비디아 지포스나우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얼라이언스 파트너로 고사양 PC 게임을 윈도우, 맥OS, 안드로이드, iOS 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다.
GFN.CO.KR은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엑스박스, 배틀넷, 유비소프트 커넥트 등 주요 스토어들을 지원한다. GFN.CO.KR 유저는 1400개 이상의 게임들 중 보유한 게임을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로스트아크, 포트나이트, 원신, 붕괴: 스타레일 등 130개 이상의 무료 게임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