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의 세 번째 원거리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사전 등록 시작 및 시네마틱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사전 등록을 실시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헌트리스'는 ‘스나이퍼’, ‘어쌔신’에 이은 ‘로그’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로 전장의 적들을 제압하는 화려한 양 손 석궁 기술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늑대, 순록, 매의 영혼을 사용하는 '헌트리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헌트리스’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광명의 소환권’ 22장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 등록을 기념해 30일까지 클래스 변경을 희망하는 레벨 75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클래스 변경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스 변경을 하고 싶은 이유를 오딘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한 이용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즌 8 클래스 변경의 증표’ 5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1일까지 ‘오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성의 소환권’ 11장과 강화석 보급 상자 등을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마을 의로 수락 횟수 추가권을 증정하고 10월 2일까지 길드 관련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최대 3,000개의 길드 주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전직 클래스 사전 등록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