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시그니처 티켓 굿즈 That’s The Ticket(이하 TTT)의 론칭 1주년을 맞아 기념 팝업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TTT는 지난해 9월 새롭게 선보인 CGV의 공식 굿즈로 관객들이 영화 관람 후 영화의 여운과 추억을 소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고민한 끝에 탄생했다. 티켓의 앞면에는 영화 포스터, 뒷면에는 영화 관련 정보와 영화를 상징하는 소재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전용 봉투에 담아 보관할 수 있어 영화 굿즈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메인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 티켓은 개봉일 전까지 디자인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며 TTT만의 매력 요소로 꼽히고 있다.
TTT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시작으로 40여개 이상의 TTT를 선보였다. 야광 효과가 돋보이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TTT는 개봉 당일 전국 극장에서 소진됐다. 한 입 깨어 문 듯한 초콜릿 모양을 녹여낸 ‘웡카’ TTT와 팬덤이 탄탄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TTT 또한 개봉 당일 소진되며 인기를 모았다. 또한, CGV만의 얼터콘텐츠인 ICECON 개봉작도 TTT로 제작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TT 팝업은 TTT 디자이너의 작업실 콘셉트로 TTT가 어떻게 기획·제작되고, 관객들에게 선보이기까지 어떤 고민과 과정이 있는지 소개한다. 팝업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서 열린다.
TTT 팝업은 전시존, 포토존, 고객 참여존으로 구성된다. 전시존에서는 TTT의 정의 및 역대 라인업, 스케치와 제작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디자이너의 책상과 거울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고객 참여존에서는 그동안 모은 TTT를 지참해 TTT 봉투 꾸미기, BEST TTT 투표하기, TTT에 관해 무엇이든 물어보는 무물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TTT 팝업에 방문하면 한정판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TTT 현장 팝업 방문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TTT #CGV #CGVTTT)와 함께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TTT 콜렉트북, 관람권을 증정한다.
CGV에서 진행하는 TTT 론칭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팝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TTT는 관객분들의 성원과 진심 어린 피드백 덕분에 끊임없이 성장해 온 것”이라며 “TTT 팝업에 방문해 포토존, 봉투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