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는 몽골몽골’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 그리고 강훈, 말 타고 대초원 횡단! 몽골 총알 택배기사 변신!
용띠절친 5인방과 강훈의 몽골 택배 여행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이 오는 8월 18일(금)로 첫 방송일을 확정하며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8월 18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연출 김민석 박근형/작가 노진영)은 ‘용띠절친’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열 다섯 차이나는 막내 강훈이 대초원의 나라 몽골에서 택배 배송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행기.
20년차 절친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종국-장혁-차태현-홍경민-홍경인과 최근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배우 강훈이 '유퀴즈', '손 없는 날'을 통해 따뜻한 인간애를 담아내는 감성장인으로 인정받은 김민석-박근형 PD와 손을 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택배는 몽골몽골' 측이 1차 티저 예고를 공개해 흥미를 한껏 자극한다.
(https://youtu.be/lQkrMZHiNRw) 공개된 1차 티저는 '말', '게르', '양' 등 대초원의 나라 몽골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 너머 지금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몽골의 다채로운 풍경을 조명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스위스의 알프스 산맥을 보는 듯 웅장한 설산, 이집트를 연상시킬 정도로 끝없이 펼쳐진 사막, 나아가 중국의 소림사, 지중해 해변, 알래스카, 뉴질랜드, 미국 서부, 하와이 등 '전세계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아름다움이 가득 찬 몽골의 절경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몽골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용띠절친들과 강훈의 면면이 눈길을 끈다. 낙타를 타고 사막을 횡단하고, 지중해를 닮은 호수에 맨몸으로 뛰어드는 모습이 보는 이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든다.
더욱이 웃음이 끊이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믿고 보는 케미가 느껴져 '택배는 몽골몽골'이 전할 편안한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나아가 택배기사로 변신한 이들은 서부영화 속 카우보이처럼 말을 타고 총알배송을 시도하는가 하면, 주소도 없는 대초원 한복판에서 유목민에게 택배상자를 건네는 등 전무후무한 배송 서비스를 펼치고 이어 흥미를 더한다.
이에 의외의 매력까지 품은 몽골에서 확신의 절친 케미로 똘똘 뭉친 6인방이 꿀잼을 배송할 '택배는 몽골몽골'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그리고 강훈이 함께 하고 ‘유퀴즈’, ‘손 없는 날’의 김민석-박근형 PD가 연출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은 오는 8월 18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