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 휴가시즌 맞아 로밍 혜택 강화


KT(www.kt.com)가 여름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KT 모바일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KT 매장과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KT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음성 로밍 5,500원(VAT포함) 할인권'을 제공한다.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로 간단한 본인인증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할인권이 등록된다.

예를 들어 음성 로밍 요금 초당 1.98원 적용되는 '로밍ON'이 적용되는 전세계 45개국에서는 음성로밍 5,500원으로 약 46분 동안 통화할 수 있다.

KT는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로밍 상품 '로밍 데이터 함께ON'을 알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함께ON 공유하면 100% 당첨!'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모든분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ON' 3,300원 할인 쿠폰 ▲빙수, 아이스크림, 햄버거세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1명이 요금부담 하면 추가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모바일 고객 본인 포함 최대 3명까지 각자의 휴대폰을 통해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이 요금제는 해외여행 갈 때 가족/친구/애인 등 KT 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함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는 차별점으로 로밍상품 중 인기가 제일 높다.

한편 KT는 홈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가는 일정 등 사용 패턴에 따라 데이터로밍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https://globalroaming.kt.com/product/data/main.asp)

KT 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올여름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로밍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로밍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이 해외 여행 시 로밍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