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형 SUV 캐스퍼, 올해 경형 차급 판매 1위 확정 … 연간 판매 44,000대 돌파
현대자동차가 고객들의 캐스퍼 사랑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경형 SUV 캐스퍼는 올해 44,000대 이상 팔리며 연간 경차 판매 1위가 확정적이다.
지난 10월에는 신규 트림 ‘디 에센셜(The Essential)’이 출시 후 2주만에 계약 대수 1,500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 동안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고객 감사 특별 기획전으로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 중 현대자동차 전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일시불 혹은 18개월 이하 할부, 세이브 오토 선택 시)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12월에 캐스퍼/캐스퍼 밴을 계약, 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디 케어 서비스: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장, 교체 등을 보장하는 고객 서비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올 한 해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