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니안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동화같은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실바니안 패밀리’와 협업해 아이들에게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헬로, 산타 패키지(Hello, Santa Package)’를 오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실바니안 패밀리가 크리스마스 특별판으로 선보인 ‘미스터 라이언의 크리스마스 썰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해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또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이용권을 제공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등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미리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객실로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선물을 가져다 준다.
아울러 호텔 내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호텔 1층 로비에는 높이 2m의 대형 실바니안 하우스가 설치돼 동심(童心)을 자극한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오후 3시에 실바니안 인형탈과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실바니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실바니안 패밀리 인형 또는 달력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