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MTV EMA’ 첫 수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MTV Europe Music Awards’(이하 ‘MTV EMA’)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3일(현지시간) 독일 뒤셀도르프의 PSD 방크돔에서 개최된 ‘2022 MTV EMA’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베스트 아시아 액트(Best Asia Act)’ 부문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TV EMA’의 ‘베스트 아시아 액트’ 부문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항상 그렇듯이, 우리를 응원해 준 모아(MOA)에게 감사하다. 모아 없이는 이런 큰 상을 받지 못했을 것이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라는 말로 차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TV EMA’에 이어 오는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개최되는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이하 ‘AMA’)의 ‘페이보릿 K-팝 아티스트(Favorite K-Pop Artist)’ 부문에도 이름을 올리며 ‘4세대 리더’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년 1월 미니 5집으로 컴백, K-팝 최정상 자리 굳히기에 나선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