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스피드 파운데이션 ‘이지페이스’ 출시


초간단 스피드 파운데이션 ‘이지페이스(EZFACE)’를 출시(주식회사 나율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지페이스’는 파운데이션, 선크림, 프라이머, 피니시파우더를 하나에 담은 포인원(4 in 1) 제품으로 시간이 촉박한 출근 시간대를 포함해 외출 시 1분 안에 빠르고 간편하게 화장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페이스’는 부활초, 홍삼, 알로에, 알란토인 등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탁월한 피부진정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지페이스 전용 퍼프 이외에 시중에서 판매 중인 타사 퍼프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의 피부와 융화되는 초미세입자 기술을 통해 안개 분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피부톤에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스프레이 타입으로 내용물을 좁은 부위에 빠르게 강력하게 밀착시킬 수 있어 손쉽고도 정확한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옐로우와 핑크를 적절하게 배합한 최적의 베이스 컬러로 사용자의 피부에 융화되는 자연스러운 톤업 연출이 가능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감과 초미세입자의 집중 분사를 통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물과 땀을 튕겨내는 워터프루프 효과로 여름철 물놀이는 물론 골프 등 야외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지페이스 파운데이션의 가격은 50ml 기준 89,000원이고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에게 이지페이스 전용 퍼프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