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실제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크림처럼 도톰한 사용감을 구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하여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 기획에는 '미니 하트 마스크팩(화장솜)' 40매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스킨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은 촉촉한 보습감을 극대화한 리얼 크림스킨"이라며 "크림을 바른 듯한 올인원 보습효과를 위해 3회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