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네드, 2019년 인터넷신문솔루션 빅세일 이벤트 진행중


인터넷신문솔루션 전문업체 라이네드(www.lineadd.co.kr)가 2019년 8월 15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신규창간과 이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베이직, 럭셔리,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월이용료를 6개월간 50% 할인 하는 파격할인 행사이다.

또한,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사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지역뉴스, 스포츠, 방송·연예, IT, 과학, 부동산, 의료, 복지, 교육, 여행, 레저, 금융, 산업, 에너지, 환경, 창업, 벤처 등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기사 컨텐츠는 월이용 갯수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기사만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신문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적용된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으로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제작, 관리 할 필요없이 모든 기기의 화면에 자동으로 최적화 되어 편리하게 뉴스기사를 볼 수 있다.

빠르고 편리한 기사작성과 직접 배너를 등록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하며, 메뉴관리, 환경설정, 관리자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솔루션의 품질과 안전성,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는 1:1 고객지원과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