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네드, 반응형 인터넷신문 솔루션 서비스…이벤트 진행중

업계 최초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 개발…검색최적화(SEO)적용
8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 진행


인터넷신문솔루션 전문업체 라이네드(www.lineadd.co.kr)는 최근 세계적인 트랜드가 된 반응형을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신문솔루션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네드는 업계 최초로 적용된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은 기존에 별도의 모바일 사이트를 제작했던 것과 다르게 라이네드 솔루션 하나만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기기의 화면에 최적화되어 뉴스 기사를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은 인터넷신문사는 물론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 다양한 분야의 활용을 위한 ASP 서비스로 저렴한 임대 가격과 놀라운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리자와 이용자 모두의 눈높이에 맞는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신문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매체의 기능을 인정받고, 추후 포털사이트와 제휴를 통한 유료기사제공, 광고제휴를 통해 수익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

라이네드가 출시한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은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무료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스킨을 활용해 특성을 살린 사이트 제작이 가능하다.

기존 뉴스 사이트들은 인터넷창을 줄이면 화면에 사이트 일부만 볼 수 있지만 라이네드에서 제공하는 반응형 인터넷신문솔루션은 줄어든 화면에 맞게 자동으로 최적화된 사이트 화면을 제공하여 놓치는 기사없이 편리하게 기사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통합관리자는 간단하게 메뉴를 구성하고 기사작성 및 편집이 쉬워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반응형으로 제공되고 있어 외부에서 모바일이나 테블릿으로 접속하여 관리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처음 인터넷신문을 창간하여 기사수급에 어려움이 없도록 라이네드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기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라이네드는 솔루션의 품질과 안전성,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는 세팅비 무료 지원과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