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햄 부문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수상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의 외관·색상·육질·향미 등으로 높은 점수 받아
대상 수상 기념해 31일까지 하림몰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4종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로 ‘202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햄 부문 대상(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하며 품질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에 10회를 맞이한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다. 소비자들에게 국내 육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된다.
지난해 말 열린 대회에는 60개 넘는 육가공 제품이 출품됐으며, 제품의 외관, 색상, 육질, 향미 등을 토대로 두 번의 심사를 거친 끝에 △햄 △프레스햄 △소시지 △생햄 △발효소시지 등 5개 부문별 올해 최고의 제품들이 선정됐다.
햄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알싸한 후추로 양념해 전자레인지에 30초 데워서 바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 요리에 넣어도 잘 어울린다. ‘블랙페퍼’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바질&올리브’, ‘레몬’ 등 4가지 맛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4종(△블랙페퍼 △오리지널 △바질&올리브 △레몬)을 20% 할인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이번 대상 수상을 통해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