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틱스,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 온라인 예약 운영 서비스 진행

티켓팅 솔루션 전문 기업 스마틱스(대표 김인석)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의 온라인 예약 운영 서비스를 맡았다고 밝혔다.

여의도 한강 눈썰매장 전경(사진: 스마틱스)

한강 눈썰매장은 서울 도심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뚝섬, 잠원, 여의도 한강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철 대표적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자리 잡고 있다. 눈썰매장 외에도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 공간, 휴게시설이 마련돼 있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겨울 레저 명소로 평가받는다.

눈썰매장은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은 16시다. 12시부터 12시 40분까지는 눈 노면 정리 시간으로 운영이 일시 중단된다. 입장 요금은 체험 종류에 따라 8900원부터 1만4900원까지며, 만 36개월 미만 어린이는 증빙 서류 지참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눈썰매장은 주7일 무휴로 운영된다.

스마틱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강 눈썰매장의 온라인 예약 운영을 맡았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는 스마틱스의 TCM 솔루션을 활용해 야놀자,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주요 판매 채널과 연동돼 편리한 예약 환경을 제공한다.

스마틱스는 한강 눈썰매장이 겨울철 가족 단위 나들이 장소로 더욱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마틱스는 계절별 레저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 및 레저 시설에서 스마트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틱스는 현재 전국 300여 개의 민간 및 공공 문화·레저 시설을 대상으로 통합 티켓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켓 판매, 발권, 검표 등 현장 운영부터 온라인 판매까지 지원하며, 레저 IT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