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엠아이, 신규 MR 게임 ‘PET TOWN’으로 G-STAR 2024 참가


VR 콘텐츠 전문기업 에이디엠아이는 신규 MR 콘텐츠 ‘PET TOWN (펫타운)’으로 ‘G-STAR 2024’(부산, BEXCO) BTB에 대전공동관으로 참가한다.

‘PET TOWN’은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나만의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몰입형 MR (Mixed Reality) 시뮬레이션 콘텐츠다. 입양부터 돌봄, 놀이, 교감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현실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콘텐츠 내에서 얻은 재화와 케어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매력, 지능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경기에 참여하거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반려동물을 개성 있게 꾸미며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특히 MR 시뮬레이션 기술이 적용된 ‘PET TOWN’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반려동물과 함께 성장하고 교감하는 여정을 통해 현실 세계를 넘어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몰입감 넘치는 반려동물 육성의 즐거움을 준다.

김문식 에이디엠아이 대표는 “지난 10월 콘텐츠 코리아 2024에서 많은 응원을 받은 ‘PET TOWN’이 대중 앞에 선보이는 두 번째 기회”라며 “10월보다 더 많은 응원과 의견을 기대하고, 나아가 시장 진출에도 도움을 받고 싶다”고 전시 참가 포부를 밝혔다.

MR 게임 ‘PET TOWN’의 제작과 G-STAR 2024 전시 참가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진행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