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출시

샘표, 추가 재료 없이 고기에 넣고 삶으면 누린내 없이 야들야들 식감 살리는 수육보쌈소스 출시
마늘, 양파, 당귀, 감초, 황기 등 14가지 비법 재료가 한 팩에… 색소, 향미증진제 넣지 않아 더 안심
건져내 버릴 것 없는 액상이라 편리, 출시 기념해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 증정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붓고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는 수육을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를 출시했다.

수육과 보쌈은 기름기가 적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다. 특히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이라 김장철로 접어드는 이맘때면 ‘김장은 안 해도 수육이나 보쌈은 먹고 싶다’, ‘김장은 선택, 수육 보쌈은 필수’라는 이야기가 나온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그런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고기와 소스 한 팩만 준비하면 전문점 수준의 수육이나 보쌈을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당귀, 천궁, 계피, 감초, 백작약, 황기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 생강, 마늘, 양파, 간장 등 14가지 넘는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다 담겼다. 액상 소스 타입이라 원물이나 티백을 사용할 때처럼 나중에 건져내야 하는 수고로움도 없다. 냄비에 물 1L와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한 팩을 넣고 잘 섞어준 뒤 수육용 돼지고기 1~1.2kg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팔팔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1시간가량 푹 삶으면 누린내 없이 은은한 한약재 풍미가 밴 깔끔한 맛의 수육이 완성된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색소와 향미증진제도 들어 있지 않아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돼지고기 외에 닭고기를 삶을 때도 유용하다. 손쉽게 전문점 못지않은 한방백숙, 한방삼계탕 느낌을 낼 수 있다.

신제품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미네마켓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구매 시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마늘, 생강, 양파, 젓갈 등 김치에 필요한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들어 있어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쉽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겉절이, 깍두기, 오이소박이, 부추파김치, 물김치 등 종류가 다양하며, 특히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은 알배추나 무말랭이에 넣고 버무리면 수육을 삶는 동안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보쌈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샘표는 가정에서 수육이나 보쌈을 만들 때 통 양파·마늘·월계수 잎·된장 등 갖가지 재료를 넣고 삶지만 번거로운 과정에 비해 잡내가 깔끔하게 잡히지 않고 깊은 맛이 나지 않는 아쉬움을 해결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와 5분 완성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김장철 별미 보쌈 한 상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