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2024 추석 프로모션을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추석을 여유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동물복지, ASC 인증 등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했다. 또, 3만원 미만으로 가볍게 준비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대표 과일·채소 선물세트로는 저탄소 인증을 획득한 ‘올가 행복 황금배 3종 혼합세트’, ‘상주 반건시 선물세트’와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올가 유기농 표고분말혼합세트’를 준비했다.

정육 선물세트는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항생제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한우로 구성된 ‘올가 무항생제 한우 만족 특선세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풀스키즈 동물복지 1등급 한돈 찜갈비세트(1.5kg)’와 ‘올가 동물복지 순햄/참치캔 혼합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해산물 선물세트로는 수산물이력제 인증을 받은 ‘올가 법성포굴비세트(1.0kg/10미)’와 ‘올가 기쁨 멸치세트’를 준비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풀무원 대표 프리미엄 김인 ‘풀무원 노을해심 선물세트’와 국산 특등급 콩의 맛과 영양을 담은 ‘국산콩 생나또(2팩X12개)’ 등은 24%와 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가족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추석 선물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풀무원건강생활 녹용진 선물세트’와 ‘올가 리얼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100ml*30포)’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풀무원, 풀무원녹즙, 올가 등 풀무원 모든 브랜드의 특색있는 선물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또, 풀무원은 추석 선물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선물 세트 구매 시 각각 3천원, 5천원, 1만원,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1만원, 2만원을 페이백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 노기태 #풀무원마케팅팀 팀장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저탄소, 동물복지 등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반영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며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샵풀무원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여 가격 부담은 낮추고 실속 있는 먹거리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은 지난 7월 리뉴얼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멤버십 ‘#풀무원 라운지’를 론칭하고, AI 상품 추천 서비스를 통한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함으로써 바른 먹거리 쇼핑몰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최근 서울시가 발표한 ‘2023 인터넷 쇼핑몰 평가’에서는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최우수 쇼핑몰로 이름을 올리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입증함으로써 국내를 대표하는 바른먹거리 쇼핑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