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뱀뱀,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 컨셉 포토 공개. “다채로운 곡별 8色 매력”


가수 뱀뱀이 새 앨범의 컨셉포토를 공개했다.


오늘 15일 뱀뱀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의 마지막 컨셉 포토가 게재됐다.


오늘 공개된 컨셉이미지에는 수록곡 ‘TIPPY TOE’와 ‘Wings’의 컨셉 포토가 담겨져 있다. 각각 큰 옷을 입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뱀뱀과 커다란 날개를 등에 단채 강렬한 레드컬러의 의상을 착용, 신비스러운 모습을 풍기는 뱀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지막 컨셉 포토를 비롯해 앞서 공개된 바 있는 컨셉 이미지들에는 정규앨범 ‘Sour & Sweet’의 각 곡별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뱀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Sour & Sweet’부터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 (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까지 총 8곡의 전 트랙이 아티스트, 혹은 인간 뱀뱀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키워드와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앨범인 만큼  다양하고 뚜렷한 컨셉이 특징이다.


곡 별로 지닌 개별적 이야기들이 합쳐져 앨범 전체를 연결하는 하나의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지며 뱀뱀의 독보적이고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들려줄 예정이다.


뱀뱀은 지금까지 컨셉포토를 비롯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켜주었다.


이번 정규앨범 ‘Sour & Sweet’에는 국내외 다양한 프로듀서의 참여가 돋보인다. 특히, Jazzy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7번 트랙 'TIPPY TOE’에는 앤마리(Anne-Marie), 미고스(Migos)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De’La가 참여하며 이목을 끌었다.


약 1년 2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뱀뱀은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신흥 예능 캐릭터 강자로도 주목받고 있다.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어떤 아티스트적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은 오는 28일 1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Sour & Sweet’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