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현대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챙겨드려요!


현대카드는 3월 한 달간 마트, 온라인 쇼핑, PLCC 제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80만원의 신세계삼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e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 쿠폰과 3천원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최근 제휴한 GS THE PRESH(GS슈퍼)에서는 전단 행사 대표 상품에 한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 컬리, KREAM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PLCC 신규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3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스타벅스 ‘레터 토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이 회원 중 3만원 이상을 추가로 이용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 50개를 적립해준다.


‘넥슨 현대카드‘ 3종을 발급 받은 회원 중 개인(신용)정보 선택 제공 동의를 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중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를 발급한 고객에게는 New York Times All Access 1년 무료 구독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배민현대카드’를 발급하고 배민페이에 등록해 첫 이용 시 1만원 할인 쿠폰 3장을 제공한다. ‘배민현대카드’를 이용한 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 1장과 함께 이용 영역에 따라 최대 1만 배민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배면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 후 1년 간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연회비 1만원을 면제해준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고객이 항공권 구입 시 최대 3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회원에게는 카드별 추가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대한항공카드 030’과 ‘대한항공카드 050’ 보유회원은 7천마일을, ‘대한항공카드 070’과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보유회원은 8천마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he Wing’ 디자인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하고 20만원 이상 결제 시 발급 수수료 전액을 캐시백해준다.


현대카드의 3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