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002로 통화하고 블루투스 이어폰·모바일 상품권 받으세요


LG유플러스(www.lguplus.com )는 오는 3월 20일까지 국제전화 002로 통화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제전화 002 고객들이 해외에 있는 가족, 친구와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휴대폰(선불폰 제외)으로 국제전화 002를 이용해 2분 이상 통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통화 시간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1명) ▲LG퓨리케어미니 공기청정기(1명) ▲GS25 모바일 1만원 상품권(100명)을 지급한다.

또한 국제전화 002로 통화한 사연을 SNS에 올리면 가장 좋은 사연을 공유한 5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선물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3월 31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최근  지진으로 피해를 겪은 튀르키예·시리아 현지 교민들에게 원활한 소통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체류중인 튀르키예·시리아 국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3월 한 달 간 국제전화 요금을 50% 할인한다.

할인 대상은 ‘002 표준요금(선불폰, 002 할인/정액요금제 제외)’이며, U+모바일 고객이 튀르키예·시리아(국가코드 90/963)로 전화를 걸면 할인이 적용된다.

하동훈 LG유플러스 글로벌사업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국제전화 002를 통해 가족, 친구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진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튀르키예·시리아 국민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